빅데이터 UI 전문가 양성(파이썬,R) - 강남캠퍼스-서초캠퍼스-구로캠퍼스 [국비지원] [실직자]

강좌

빅데이터 UI 전문가 양성(파이썬,R) - 강남캠퍼스-서초캠퍼스-구로캠퍼스 [국비지원] [실직자]

1 엑스1 0 15,752

요즘 코로나때문에도 그렇고 날이 쌀쌀해져서 감기도 걸리고 또 바람도 많이 불어요.그래서 다들 여기저기서 몸이 아프다는 소리를 자주 듣고 기침도 많이 들리는데 제가 볼땐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지금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감기가 더 쉽게 걸릴거같은데,차라리 감기 걸려서 집에서 쉬고 있는 것 보다는 자격증을 따면서 집에서 쉬고 계시는게 더 나을 거 같습니다.그래서 제가 자격증을 알려드릴게요!!



훈련과정 개요

훈련과정 개요의 훈련목표, 훈련대상자 요건 정보 제공


훈련목표

1.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이해하기 쉽도록 시각화하는 방법을 결정하고 구현할 수 있는 인력양성을 목표로 한다.
2. 정보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 사용자가 분석 결과를 이해하기 쉽게 그래픽 의미를 이용하여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전달할 수 있다.
3.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로 업무에 맞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에 관한 설계 및 구현할 수 있다.
4. 다양한 형식의 대용량 데이터의 수집, 저장, 처리, 분석, 활용을 위한 인프라, 인터페이스 및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다.
5. 시각적인 요소를 디자인하기 위해 산출물과 GUI 디자인 가이드를 바탕으로 UI 구현 표준을 수립하고 UI를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 

훈련대상자 요건

선수학습  응용SW엔지니어링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선수학습 없음) 
직무경력  응용SW엔지니어링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직무경력 없음) 
기취득자격  응용SW엔지니어링분야 신규 구직자(특별한 기취득자격 없음) 

훈련과정의 강점

- 해당 분야의 수요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산업체 요구 및 직무분석을 실시하여 훈련과정 편성하였음.
- 국가기간·전략산업직종 ‘빅데이터 UI 전문가’ 직종의 권장 능력단위를 전체훈련시간의 40% 이상으로 교과편성 하였음.
- 훈련교강사는 해당 분야의 현장실무경력과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격증(또는 국가자격증)을 보유한 교강사로 배정하였음.
- 교과목별 개발된 NCS학습모듈을 훈련교재로 적극 활용하였고, 추가된 시중교재를 통하여 NCS학습모듈을 보완하였음.


훈련교재

18차_UI 디자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UI 구현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화면구현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빅데이터 처리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보안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과 활용
18차_빅데이터 수집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빅데이터 저장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빅데이터 분석결과 시각화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파이썬 프로젝트 Active 개발 가이드(AI)
18차_데이터 입출력 구현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요구사항확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화면설계 한국직업능력개발원
18차_통합구현 한국직업능력개발원

목표를 높은 곳에 두어야 한다. 똑같은 노력이지만 그것은 목표를 크게 가진 사람에게는 큰 곳을 향한 노력이 되고, 먹고 사는 일에 급급한 목표를 세운 사람에게는 작은 노력이 되고 만다 스스로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자신을 속이는 가장 큰 거짓말임을 명심하라












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나는 평생 동안 1. 목표를 종이에 적는다. 2. 하루 두 번 (기상 후, 취침 전) 종이에 쓴 목표를 큰 소리로 외친다는 두 가지 원칙을 실천했다. 그 결과, 1주일에 1달러 20센트를 받던 면화공장 노동자에서 개인 재산만 4억 달러 넘게 소유한 거부로 성장하게 되었다

Author

Lv.1 1 엑스1  실버
540 (27%)

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.

Comments

Banner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